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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처의 지속가능함 정책

지속 가능성의 개념은 카처의 사업에 깊숙이 박혀 있습니다. 우리는 환경, 우리 제품, 공급망, 회사, 사회 및 직원에 대한 책임을 받아들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살고 있는 사회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방법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지속 가능함을 위한 우리의 책임

지속 가능하며 사람 중심의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이 우리 활동의 중심입니다. 우리는 고객, 직원 및 기업을 위한 가치를 홍보하고자 합니다. 그 이유는 훌륭한 기업이 되기 위한 사회적 책임에 대한 우리의 확실한 약속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회사의 모든 영역에서 이 책임을 매우 진지하게 생각합니다.
한편으로는 성공적인 제품과 고객, 직원 및 공급업체와의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 기업이 계속 존재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매력적인 업무 환경을 조성하고 비즈니스 활동의 불필요한 자원 소모를 줄이며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합니다.

이러한 브랜드 배경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소통을 위해 "Be Differential"이라는 모토를 만들었습니다. 이는 우리가 차이를 만들고 클리닝 산업에서 본받을 수 있는 기업이 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2025년까지 명확한 목표를 정의했습니다.

2021년 이래로 모든 전세계 카처 공장은 제품생산시 친환경으로부터 생산된 전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2025년까지 전체 CO2 배출량을 21% 줄이고, 2030년까지 21%를 더 줄일 것입니다. 우리는 제품과 제품 포장에서 플라스틱을 줄이고 지속 가능한 원자재를 활용하는 데 점점 더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속가능성”을 전체 공급망의 필수적인 고려 요소로 만들고 있습니다.

WINNER : German Sustainablity Award 2022

이러한 노력으로 2022년 독일 지속 가능성 상을 수상했습니다. 심사위원단은 성명서에서 현재 지속가능전략의 3대 핵심 중 하나인 "절감, 재사용, 재활용" 이니셔티브를 특히 높이 평가했습니다.

지속가능함의 전략을 실천할 수 있는 분야

  • 문화, 환경, 사회문화, 환경, 사회
  • 공급망 및 제품공급망 및 제품
  • 임직원임직원

사실과 수치

목표가 있는 곳에 성공은 측정 가능해야 합니다. 이는 회사가 약속만 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지속 가능성에도 적용됩니다. 우리는 전략 내에서 설정된 목표를 추적하고 지속 가능성 성과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2014년부터 우리는 전 세계의 모든 생산 및 물류 현장에서 지속 가능성 목표의 구현을 일관되고 균일하며 완전히 디지털 방식으로 기록해 왔습니다. 이것은 예를 들어 CO₂ 배출량, 물 및 에너지 소비를 평가하고 포장재 분야의 발전을 분석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ISO 14001 표준과 같은 환경 법규 및 표준의 요구 사항을 표준화되고 완전한 디지털 방식으로 모니터링합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10,000개 이상의 규정과 의무를 준수합니다.

주요 수치를 보고할 때 GRI(Global Reporting Initiative)의 지침을 따릅니다.

지속가능함을 나타내는 숫자에 대한 정보

수상

Sustainability Heroes Sustainability Heroes
German Sustainability Award (2022) German Sustainability Award (2022)
'audit berufundfamilie' (workandfamily audit) certificate "audit berufundfamilie" (workandfamily audit) certificate
Corporate Culture Award (2018) Corporate Culture Award (2018)
German CSR prize (2014) German CSR prize (2014)
Awarding of the ARBEIT PLUS (work plus) seal of the Evangelical Church in Germany (EKD) (2013) Awarding of the ARBEIT PLUS (work plus) seal of the Evangelical Church in Germany (EKD) (2013)

지속가능함의 시초

책임을 지는 것은 처음부터 카처의 기업 문화에서 필수적인 부분이었습니다. 창립자이신 알프래드 카처와 그의 아내는 사회적 문제를 고려할 때만 지속적인 경제적 성공이 가능하다는 통찰력에 의해 인도되었습니다.

1939년, 초기 회사가 Winnenden으로 이전했을 때 알프래드 카처는 회사 구내에 자신의 폐수 처리 공장을 건설했습니다. 1940년에 그는 도움이 필요한 직원을 위한 알프래드 카처 재단을 설립했으며 1943년부터 1948년까지 직원의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줄 장난감을 생산했습니다.

그 뒤에는 다른 많은 이정표가 따랐습니다. 여기에는 리우데자네이루의 예수상에 대한 최초의 대규모 클리닝 프로젝트, 회사 구내에 회사 자체 태양광 시스템 시운전, 카처 행동 강령의 발행, 에너지 효율적인 생산을 위한 연구 프로젝트, 글로벌 에너지 관리 시스템의 도입과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든 최초의 제품 부품 시리즈 생산 등이 있습니다.

지속가능함에 대한 기업의 역사

이니셔티브 및 협력

개발과 기후를 위한 동맹 개발과 기후를 위한 동맹

독일 연방 경제협력개발부(BMZ)가 설립한 개발 및 기후 연합의 공식 후원자입니다. 개발과 기후 보호를 동시에 추진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하나의 지구 - 하나의 바다 e.V. 하나의 지구 - 하나의 바다 e.V.

Facebook은 해양 플라스틱으로 인한 오염을 줄이기 위해 환경단체인 '하나의 지구 하나의 바다(OEOO)'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협력의 일환으로 해변 정화 캠페인과 OEOO의 기술 혁신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블루 컴피턴시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 파트너 블루 컴피턴시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 파트너

블루 컴피턴스는 기계 엔지니어링 산업을 위한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홍보하고 소통하기 위한 VDMA의 이니셔티브입니다. 당사는 '블루 컴피턴시'라는 타드마크를 사용함으로써 다음과 같은 12가지 기계 엔지니어링 산업의 지속 가능성 가이드라인을 준수할 것을 약속합니다.

파리 행동 서약서 서명 파리 행동 서약서 서명

2016년 초, Facebook은 수백 개의 다른 기업들과 함께 파리 행동 서약에 서명했습니다. 이를 통해 지구 온난화를 2℃ 이하로 제한하는 것을 목표로 지구 기후 보호에 동참했습니다.

세계를 위한 깨끗한 물 세계를 위한 깨끗한 물

환경에 대한 글로벌 책임에서 물 절약의 중요성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Facebook은 2012년 세계자연기금과 함께 '깨끗한 물을 위한 세계' 이니셔티브를 시작했습니다.

SOS 킨더도르프의 협력 파트너 SOS 킨더도르프의 협력 파트너

협력 파트너로서 2011년부터 중국에서 페루에 이르는 SOS 어린이 마을 시설에 청소 기술, 전문 지식, 재정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NABU의 협력 파트너 NABU의 협력 파트너

독일 자연 및 생물다양성 보존 연합(NABU)은 강, 바다, 숲 또는 개별 종의 보호 등 독일과 해외의 보존과 관련된 특정 목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유로파 미니가르트너의 협력 파트너 유로파 미니가르트너의 협력 파트너

'유로파 미니가드너'(유럽의 미니 정원사) 이니셔티브는 9세에서 11세 사이의 청소년들에게 정원에서 볼 수 있는 자연과 정원 가꾸기와 관련된 주제 및 활동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렘스머의 렘스머의 "클라운 위드 헤르츠" 협력 프로듀서

'마음을 가진 광대들'은 렘스무르 지역의 어린이 집, 양로원, 요양원 등에서 질병으로 고통받는 사람들과 돌봄이 필요한 사람들을 찾아가 그들의 회복과 정신적 안녕을 도모하는 봉사 단체입니다. 창립 멤버 중 하나인 Facebook은 2014년부터 이 자발적 협회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사마리아인재단의 협력 파트너 사마리아인재단의 협력 파트너

자선 재단인 사마리아인 재단은 노인, 장애인, 사회 정신과 치료를 위한 60개의 가정과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제 바흐 아카데미 슈투트가르트(국제 바흐 아카데미 슈투트가르트)의 협력 파트너 국제 바흐 아카데미 슈투트가르트(국제 바흐 아카데미 슈투트가르트)의 협력 파트너

이 재단은 독일과 해외에서 일련의 콘서트와 워크샵을 주최합니다. 앙상블인 가칭 칸토레이와 바흐 콜레기움 슈투트가르트는 수준 높은 음악 제작과 음악 소통을 위해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기후 동맹 바덴 뷔르템베르크 기후 동맹 바덴 뷔르템베르크

바덴뷔르템베르크주의 기후 동맹에 참여한다는 것은 실제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에너지 소비를 더 효율적으로 하겠다는 약속을 의미합니다. 태양광 발전 시스템 설치, 지속 가능한 난방 시스템 통합, 지속 가능한 운송 경로 도입 등의 조치를 통해 이 목표를 달성할 것입니다.

과학 기반 목표 이니셔티브(SBTi) 과학 기반 목표 이니셔티브(SBTi)

카처는 과학 기반 목표 이니셔티브(SBTi)를 통해 기후 과학에 부합하는 전사적 단기 배출량 감축 목표를 설정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기업이 파리 협정의 1.5℃ 목표에 맞춰 목표를 설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다양성 헌장 다양성 헌장

다양성 헌장은 기업과 기관의 다양성을 증진하기 위한 기업 이니셔티브입니다. Kärcher는 2022년에 가입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 다른 기업 및 Stifterverband와 함께 Kärcher는 조직 내 다양성과 포용성을 전략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한 절차, 즉 '다양성 나침반'을 개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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