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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가능함의 시초

책임을 지는 것은 처음부터 카처의 기업 문화에서 필수적인 부분이었습니다. 창립자이신 알프래드 카처와 그의 아내는 사회적 문제를 고려할 때만 지속적인 경제적 성공이 가능하다는 통찰력에 의해 인도되었습니다.

카처에서의 지속가능함에 대한 역사

지속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은 카처의 오랜 전통입니다. 알프래드 카처 자신에게 직원의 복지와 환경 보호는 항상 중요한 사항이었습니다. 1939년 초기 회사가 Winnenden으로 이전했을 때 Alfred Kärcher는 회사 구내에 자신의 폐수 처리 공장을 지었습니다. 1940년에 그는 도움이 필요한 직원을 위한 알프래드 카처 재단을 설립했습니다. 이 재단은 1943년부터 1948년까지 직원의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기 위한 장난감을 생산했습니다. 그 후 다른 많은 이정표가 뒤따랐습니다.

오늘날에도 지속 가능성의 개념은 여전히 회사에 깊숙이 박혀 있습니다. 우리는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명확한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우리는 최고의 고객 인지도와 고객 만족도로 지속 가능성 측면에서 청소 시장의 벤치마크가 되고 싶습니다. 이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카처 그룹은 수년 간의 전략적 지속 가능성 목표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그 이면의 생각은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 지속 가능성이 회사에 스며들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3가지 전략적 주제 영역 설정 주주 및 이해관계자 분들의 설문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2014년 "지속 가능성 우수성"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이 승인 되었습니다. 이는 2011년에 서명한 "UN 글로벌 콤팩트" 원칙에 맞춰 6개의 행동 분야로 나누어져 그룹 전체를 위한 14개의 중요한 목표로 구성됩니다. 2016년 초에 우리는 "파리 행동에 대한 서약"과 결과적으로 지구 온난화를 2 °C 미만으로 제한하는 것을 목표로 지구 기후 보호에 대한 약속입니다.

첫 번째 지속가능성 전략으로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이 다시 한 번 중요해지고 체계적으로 발전했습니다. 이를 위해 모든 생산 및 물류 현장에 환경담당자를 배치하고, 현장의 지속가능경영 담당자이기도 합니다. CSR 운영 위원회에서 전체 카처 그룹에 대한 조치가 조정됩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자연, 문화, 사회", "제품 및 공급망" 및 "직원"의 세 가지 전략적 주제 영역입니다.

미래를 내다보는 시각

지속 가능성 목표 2025와 함께 지속 가능성 성과의 추가 개선을 위해 세 가지 이니셔티브를 통합했습니다.
그들은 지속 가능한 개발을 위한 유엔의 목표를 기반으로 하며 "지속 가능성 우수성"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을 추구합니다. "배출 제로", "감소, 재사용, 재활용" 및 "사회적 영웅"의 세 가지 이니셔티브는 다양한 프로젝트 및 대상을 위한 우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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