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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카처

카처는 고객을 위해 매일 노력합니다! 카처는 강력하고 효율적인 청소 솔루션으로 여러분의 일상을 더 간단하고, 더 나은, 그리고 고객의 삶을 더욱 즐겁게 만들고자 지원합니다.

여러분의 평범한 일상을 위한 가정의 청소, 삶의 터전인 공장, 건물
매일 수많은 발길이 닿는 지하철, 공항 뿐만 아니라 심지어 전세계 문화 유산 청소에 카처가 함께합니다.

카처는 고객의 목표를 달성할수 있도록 항상 가치를 창출합니다.

2022년 카처 실적 및 Data

카처 그룹은 2022년에 31억 6천만 유로의 매출(약 4조 521억)을 달성해 역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80개국에 위치한 150개 지사에서 15,330명의 직원이 함께하고 있으며, 전 세계 50,000개 이상의 서비스 센터에서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카처 그룹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해 가치의 보존에 집중한다는 목표를 세웠으며 그 일환으로 문화 후원 프로그램를 통해 1980년 이후 전 세계 160개 이상의 기념물을 청소하고 복원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출액 / 직원수
현재 유효 특허 제품수 및 제품 개발 년도 주기
73개국 130개 지사
카처는 항상 앞서갑니다! 카처는 지속적으로 청소 솔루션을 새롭고 더욱 발전될수 있도록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혁신은 곧 우리의 열정이기 때문입니다. 고객의 삶을 더욱 효율적이고, 쉽고, 또한 아름답게 만듭니다. 그것은 바로 1935년 카처가 설립된 이래 지속해온 카처의 의무입니다.

우리의 설립자인 Alfred Karcher는 모든 도전에 대해 새로운 해결책을 찾아왔습니다. 오늘날까지 이 혁신적인 정신을 지켜오며, 전세계 연구개발 파트에서만 1,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종사하고 있습니다.

2018년 한해에만, 청소관련 632건의 특허와 110건의 신제품이 개발되었을 정도로 카처는 청소관련 제품에 있어 혁신적인 리더입니다.
  • 1935 - 1960년대
    1935년 :
    Alfred Kärcher 가 카처를 설립하였습니다.
    1939년 :
    알프레드 카처와 120명의 직원들이 독일 Winnenden의 새로운 공장으로 이전했습니다.
    1950년 :
    알프레드 카처는 1950년 유럽 최초의 온수 고압세척기의 개발로 청소 기술 분야에서 획기적인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물을 가열하기 위한 구조는 매우 혁신적이었으며, 현재에도 모든 고압세척기의 기초가 되고 있습니다.
    1962년 :
    카처의 제품들은 여러 주변국가에서 많은 수요가 있었습니다. 카처는 프랑스 최초의 외국기업 설립이 되었으며, 오스트리아와 스위스가 잇따라 지사를 만들었습니다.
  • 1970년 - 1980년
    1974년 :
    카처의 가장 큰 변화의 시기였습니다. 주요 매출제품인 스팀발생기 대신, 전문 사용자들을 위한 고압기술에 집중하게 됩니다. 또한 카처의 제품 색상은 파란색에서 현재의 노란색으로 바뀌게 됩니다.
    1975년 :
    독일이외 브라질에서 첫 생산 공장이 생겼고, 북미, 아프리카, 호주 대륙등 16개의 해외지사가 설립되었습니다.
    1980년 :
    카처는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 있는 예수상 청소를 하며 문화유적 클리닝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전세계 140개 이상의 다양한 문화유산을 청소하며 카처의 기술력을 선보이게 됩니다.
  • 1980년 - 1990년 카처는 세계 최초 가정용 고압세척기를 선보였으며, 가정용 제품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일본 지사 설립과 함께 처음으로 5대륙 전역에 진출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1990년 - 2000년 로마의 성베드로 광장은 문화유산 클리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9개월동안 지속되었으며, 총 면적 25,000평방미터의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건물 청소였으며 기네스 북에 등재 되었습니다.
  • 2000년 - 2010년
    2003년 :
    로봇 청소기 RC 3000 판매
    2004년 :
    경쟁업체 인수를 통한 청소업계 리더로 발돋움
    2005년 :
    카처 퓨처테크 자회사 설립 (특수 고객 사업분야 ex. 군, 재난 통제 등)
    2007년 :
    정원사업 진입 (가든 관련 제품)
    2008년 :
    최초 창문청소기 시장 출시, 전세계 2100만대 이상 판매 진행중
  • 2011년 - 청소 업계 인수 확대 벨로스, 링글러 (산업용 진공청소기), WOMA (고압기술) 등 청소업계 여러 회사들을 인수합니다. 고도로 전문화된 청소 솔루션은 여러 산업 및 건설 분야의 고객들을 위한것 입니다. 2013년 - 산업용 제품 진회색 변환 산업용 Professional 제품은 노란색에서 산업현장에 적합한 진회색으로 바뀌었습니다. 2015년 -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500번째 카처 센터 설립 새로운 기업 디자인을 개발하여, 강력하고 신선한 로고를 만들었습니다. 같은해 베트남 호치민의 500번째 카처 센터 (매장) 이 문을 열었습니다.
  • 2017년 - 현재
    2017년 :
    자체 IT 컨설팅 회사 설립 (디지털 솔루션, 클라우드 혁신 등)
    2018년 :
    독일 마케팅 상 수상 및 역사상 가장 높은 매출기록 (2.5 빌리언 유로)
    2019년 :
    디지털 플랫폼 인수를 통한 미래 투자 (베를린 SonyQ Services 인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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