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타사 청소기 사용중인데, 카처 악세사리와 호환이 되나요?
번호: 11
저희 제품 및 악세사리는 카처 품목끼리만 호환 가능하며, 타사 품목은 호환이 안됩니다.
* 구매 후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구매] 제품/장비 카다로그 받을수 있나요?
번호: 10
원하시는 장비군을 확인 후 아래 경로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Home > 서비스 > 다운로드 > 카탈로그
[구매] 청소장비 렌탈(임대) 가능한가요?
번호: 9
네, 가능합니다. 렌탈(임대)의 장비, 용도, 기간내에 사용할수 있는지 전문 상담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Home > 산업용제품 > 장비선택
[구매] 청소장비 가격을 알고싶은데 바로 알 순 없나요?
번호: 8
마음에 드시는 장비가 있으셔도, 사용 환경에 따라 장비의 운영 계획이 달라질수 있어 옵션별 금액이 상이 합니다.
최적화된 장비 도입을 위해 전문 상담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Home > 산업용제품 >장비선택
[구매/서비스] 가까운 대리점 알수 있을까요?
번호: 7
산업용장비 구매 대리점은 아래 경로를 통해 조회 가능합니다.
Home > 서비스 > 서비스센터 조회
[서비스] AS접수는 어떻게 진행 되나요?
번호: 6
사용하시는 제품별 AS진행이 상이 합니다. 아래 접수절차를 참고하여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Home > 서비스 > 산업용 제품서비스
[서비스] 서비스 택배를 보내려고 합니다. 부피가 큰데 어떻게 포장을 해야 하나요?
번호: 5
저희 제품은 일부 출장 수리가 안되는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택배 방법은 아래 경로를 통해 참고해주시어 발송 부탁 드립니다.
[서비스] 서비스 소요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번호: 4
서울센터로 택배발송된 AS 의 경우 약 2주, 증상에 따라 상이합니다.
출장 방문수리(대형장비)의 경우 증상 및 부품 재고 여부에 따라 달라지며, 별도 엔지니어가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서비스] 수리를 직접 하고 싶은데, 부품만 구매 가능한가요?
번호: 3
눈에 보이는 액세서리 외 본체 부품은 판매대상이 아닙니다.
직접 수리하시더라도 추후 수리 비용이 더 발생 될 수 있으니, 엔지니어와 정확한 상담 및 AS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제품/장비 사용설명서 받아 볼 수 있을까요?
번호: 2
사용하시는 장비명을 먼저 확인 해주신 후 아래 경로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Home > 서비스 > 다운로드 > 사용설명서 > 산업용
[서비스] 청소장비 무상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번호: 1
청소장비 무상기간은 구매한(결제일)날로부터 1년이며, 무상기간 처리시 구매영수증 첨부 해 주셔야 됩니다.
소모품 및 부주의(파손)는 비용이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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